1. 경기장 입장 이전 사용된 모든 버프(대마신/대요정 등 우측 하단에 표시되는 시스템 버프 제외)와 스킬(소환수)은 입장 이후 초기화되며(길드 스킬 제외), 동시에 스킬,
   아이템 쿨타임 초기화 및 쉴드/HP/MP가 모두 회복된 상태로 입장됩니다.
※ 길드 스킬로 인해 추가 상승한 능력치(HP/MP/쉴드)는 길드전 시스템에 의해 자동 회복되지 않습니다.
2. 입장대기 3시간이 끝나면 5분의 휴식시간 이후 대결이 시작됩니다.
3. 라운드 간 경기 시간은 최대 10분이며, 다음 라운드 시작 전 5분의 휴식시간이 주어집니다.
- 휴식시간 동안에는 퇴장이 불가능하며, 재 접속 시 경기가 진행 중이라면 사망 처리되어 다음 라운드부터 참여 가능합니다.
4. 모든 경기는 최대 5전이며 승점 6점을 먼저 획득한 팀이 승리 합니다.
※ 각 라운드 승리 시 승리팀 승점 2점 획득 합니다.
※ 각 라운드 무승부 시 양팀 승점 1점씩 획득 합니다.
※ 5:5 승점 무승부 시에는 길드전 대전 규칙 11항에 의거 승/ 패 결정 또는 추가 경기가 진행됩니다.(길드전 대전 규칙 11 항 참고)

1. 접속 종료 및 지각으로 인해 경기 도중 입장할 경우 관람모드로 입장되며, 재 진입 시 다음 라운드부터 경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.
2. 경기 도중 접속 종료 등으로 경기장을 이탈한 경우 사망 처리되며, 다음 라운드부터 경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.
※ 귀환 아이템을 사용하여 지정된 장소로 이동 시, 캐릭터 사망으로 간주합니다.
3. 라운드 간 스킬 쿨타임은 초기화되지 않기 때문에, 스킬 사용에 대해서는 참가자 본인의 판단 하에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4. 세그날레 리커버, 리바이브 스킬을 이용한 캐릭터 부활은 가능합니다.
※ 세그날레, 세그리퍼 린카네이션, 세그리퍼 리커버 루틴, 생명의 비드를 이용한 부활은 불가능합니다.
5. 경기의 승/패는 길드전 시스템 판정에 따릅니다.
※ 단, 경기 진행 중 길드전 시스템 장애 등 서비스 장애 발생 시 운영자 판단 하에 재경기 여부가 결정됩니다.
6. 경기 중 대상 참가 길드가 경기에 참여하지 않을 경우 길드전 시스템에 따라 자동 패배 처리됩니다.
※ 길드전에 선발 되었으나 경기에 참여하지 않을 경우 해당 경기 몰수 패 처리와 함께 상품은 지급되지 않습니다.
- 길드전 참가인원 중 경기 참가 인원이 과반수 이상 참여하지 않을 경우 해당 라운드 패배 처리 됩니다. 또한 3라운드까지 과반수 이상이 참여하지 않을 경우에는 경기 참여 포기로 간주하여 경기 몰수패 처리 됩니다.
- 몰수패 시 상품은 지급되지 않습니다.
7. 상대 길드에 대한 욕설, 비하 발언 등이 확인될 경우 1회 차 경고, 2회 차 경기 몰수패 처리됩니다.
- 길드전 참여 후 비정상적인 경기 운영이 확인될 시 운영자 판단 하에 경기 몰수패 처리 됩니다.
8. 경기 중 불법 프로그램 또는 게임 버그 이용 적발 시 경기 몰수패 및 운영정책에 따른 처벌을 받게 됩니다.
9. 기타 이벤트 진행 방해에 대한 운영자 경고에 불응하는 경우 경기 몰수패 처리 됩니다.
10. 라운드별 경기 무승부 시 승/패 판정
- 1차 판정: 라운드 별 1차 판정 KILL 카운트가 더 많은 길드가 승리 합니다.
- 2차 판정: 라운드 별 1차 판정 기준 미 부합 시 First Kill 길드가 승리 합니다.
- 3차 판정: 라운드별 2차 판정 기준까지 미 부합 시 "비김(무승부)"으로 처리하며, 양팀 라운드 승점 1점씩 획득 합니다.
11. 승점 5:5 시 승패 판정
- 1차 판정 : 전체 라운드 중 마지막 KILL 을 한 팀이 승리 합니다.
- 1차 판정 미 부합 시 시스템 판정과 무관하게 추가 경기가 진행 됩니다.
12. 승패 결정을 위한 추가 경기가 진행이 됩니다.
※ 추가 라운드에서는 승패결정을 위한 디버프가 적용된 상태에서 경기가 진행됩니다.
- 모든 참가자에게 PVP 피해내성 감소 20% 디버프가 적용 됩니다.
- 해당 디버프는 경기 종료 시 까지 지속이 됩니다.
- 해당 디버프는 캐릭터가 사망 후 부활했을 경우에도 적용이 됩니다.
※ 추가 라운드 무승부 시 규칙은 10항 1, 2차 판정에 따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