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봄맞이 EV
  • 4월 출석 이벤트
  • WELCOME DEKARON

1. 경기장 입장 이전 사용된 모든 버프(대마신/대요정 등 우측 하단에 표시되는 시스템 버프 제외)와 스킬(소환수)은 입장 이후 초기화되며(길드 스킬 제외), 동시에 스킬, 아이템 쿨타임 초기화 및 쉴드/HP/MP가 모두 회복된 상태로 입장됩니다.
※ 길드 스킬로 인해 추가 상승한 능력치(HP/MP/쉴드)는 길드전 시스템에 의해 자동 회복되지 않습니다.
2. 입장대기 3시간이 끝나면 5분의 휴식시간 이후 대결이 시작됩니다.
3. 라운드 간 경기 시간은 최대 10분이며, 다음 라운드 시작 전 5분의 휴식시간이 주어집니다.
※ 휴식시간 동안에는 퇴장이 불가능하며, 재 접속 시 경기가 진행 중이라면 사망 처리되어 다음 라운드부터 참여 가능합니다.
4. 모든 경기는 최대 3라운드로 진행되며, 승점 4점을 먼저 획득한 팀이 승리 합니다.
* 각 라운드 승/무/패에 의한 점수
- 승리 : 2점 / 무승부 : 1점 / 패 : 0점
* 모든 라운드가 종료되었을때 승점이 3:3으로 무승부일 경우 "길드전 대전 규칙 16조"에 의거 재경기가 진행됩니다.
※ 이전 경기 진행 상황에 따라 경기 시작 시간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.

1조. 접속 종료 및 지각으로 인해 경기 도중 입장할 경우 관람모드로 입장되며, 재 진입 시 다음 라운드부터 경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.
2조. 경기 도중 접속 종료 등으로 경기장을 이탈한 경우 사망 처리되며, 다음 라운드부터 경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.
※ 귀환 아이템을 사용하여 지정된 장소로 이동 시, 캐릭터 사망으로 간주합니다.
※ 계정에 대한 관리 책임은 본인에게 있으며, 계정 공유 등으로 발생한 문제에 대해서는 어떠한 도움도 드릴 수 없습니다.
※ 안전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보안 솔루션(U-OTP+ / M-보안카드) 사용을 권장 드립니다.
3조. 라운드 간 스킬 쿨타임은 초기화되지 않기 때문에, 스킬 사용에 대해서는 참가자 본인의 판단 하에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4조. 세그날레 리커버, 리바이브 스킬을 이용한 캐릭터 부활은 가능합니다.
※ 세그날레, 세그리퍼 린카네이션, 세그리퍼 리커버 루틴, 생명의 비드를 이용한 부활은 불가능합니다.
5조. 경기 중 포스 아이템의 사용은 불가능 합니다.
※ 캐릭터 장착칸 포스칸에 아이템이 등록되어 있어도 사용되지 않습니다.
6조. 경기의 승/패는 길드전 시스템 판정에 따릅니다.
※ 경기 진행중 길드전 시스템 장애 및 서비스 장애 발생으로 경기가 중단 될 경우 "길드전 대전규칙 14조"에 따라 라운드의 승패가 결정됩니다. 단, 라운드의 승/패 판정을 내릴 수 없는 상황일 경우 해당 라운드부터 재 경기가 진행됩니다.
7조. 경기 중 대상 길드 모두 참여하지 않을 경우 길드전 시스템에 따라 자동 패배 처리됩니다.
※ 과반수 이상 참여하지 않을 경우에도 전체 라운드 몰수패 처리됩니다.
※ 길드전에 선발 되었으나 경기에 참여하지 않을 경우 상품은 지급되지 않습니다.
※ 달성 순위에 해당하는 보상만 지급 됩니다.
※ 단, 몰수패 및 실격 처리 시 모든 보상에서 제외됩니다.
8조. 상대 길드에 대한 욕설, 비하, 비방등의 행위(대화/캐릭터명/펫명 등)가 확인될 경우 1회 경고, 2회 전체 라운드 몰수패 처리됩니다.
9조. 길드전 참여 후 비정상적인 경기 운영이 확인될 시 운영자 판단 하에 전체 라운드 몰수패 처리됩니다.
10조. 경기 중 불법 프로그램 또는 게임 버그 이용 적발 시 몰수패 및 운영정책에 따른 처벌을 받게 됩니다.
11조. 경기 참가자에 대한 조롱/비하/비방/욕설 등 불건전 채팅 내용이 확인될 경우 운영정책에 따른 조치가 진행 됩니다.
※ 해당 조항은 참가자뿐만 아니라 모든 회원님들께 동일하게 적용 됩니다.
12조. 기타 이벤트 진행 방해에 대한 운영자 경고에 불응하는 경우 실격 처리 됩니다.
13조. 라운드별 승/패 판정
* 1차 판정 : 상대팀을 전멸 시킨 길드가 승리합니다.
14조. 라운드 진행 시간(10분) 내 승/패가 발생하지 않을 경우 승/패 판정
* 1차 판정 : 해당 라운드 KILL 카운트가 더 많은 길드가 승리합니다.
* 2차 판정 : 해당 라운드 First Kill 길드가 승리합니다.
* 3차 판정 : 2차 판정 기준까지 미부합 시 "비김(무승부)"으로 처리하며, 양팀 라운드 스코어 1점씩 획득합니다.
15조. 전체 라운드 승점이 3:3 시 승/패 판정
* 1차 판정 : 전체 라운드 Kill 횟수가 많은 길드가 승리 합니다.
* 2차 판정 : 1차 판정 미부합 시 전체 라운드 First Kill 횟수가 많은 길드가 승리 합니다.
* 3차 판정 : 2차 판정 미부합 시 전체 라운드에서 가장 먼저 First Kill을 한 길드가 승리합니다.
※ 3차 판정까지 미부합 시 재경기가 진행 됩니다.
16조. 재경기에 대한 승패 판정
* 재경기는 3라운드로 진행 됩니다.
* 재경기 진행 중 라운드와 관계 없이 First Kill을 한 길드가 승리하며, 즉시 경기가 종료 됩니다.
※ A, B 길드가 재경기 진행 중 1라운드에 A 길드가 First Kill 시 A길드 승리 및 경기 종료
※ A, B 길드가 재경기 진행 중 1라운드에 Kill이 발생하지 않은 경우 2라운드 진행, 2라운드 진행 중 A 길드가 First Kill 시 A길드 승리 및 경기 종료
※ 재경기 이후 다음라운드가 예정되어 있을 경우 재경기 종료 후 다음 라운드가 진행됩니다.

모든 공격력 29%
최대 HP 32%
피해 감소율 12%
상태이상 저항 무시 5%
PVP 피해내성 12%
PVP 피해증가율 15%
쥬토가 깃든 최강자 무기(동적 옵션 최대치) 동일하며, 아래 옵션 추가 적용
PVP 피해 증가율(무기별 상이) / 물리 또는 마법 관통력 (무기별 상이)
※ 물리/마법 관통력 옵션은 13강 관통 2%, 14강 관통 3%, 15강 관통 4% 적용
※ 소드 / 메이스 / 엑스 13강 관통 +1% 14강 관통 1.5% 15강 관통 2% (추가)
※ 소드 / 메이스 / 엑스 제외한 나머지 무기 13강 관통 2%, 14강 관통 3%, 15강 관통 4% (추가)
※ 소드 / 메이스 / 엑스 PVP 피해 증가율 +2% (추가)
※ 소드 / 메이스 / 엑스 제외한 나머지 무기 PVP 피해 증가율 +4% (추가)
※ 세그리퍼 - 사이스 무기는 물리/마법 관통 중 선택 가능
※ 2023 최강자 무기에는 쿨타임 +10% 옵션이 적용되지 않음 (삭제)
힘/민첩/정신 +220
상태이상 저항확률 14%
최대쉴드 +26000
숙련 +1700
최대 HP/MP 23%
피해감소율 7%
치명타피해내성 16%
방어력 13%
쉴드 회복력 12000

※ 론도우 방어구와 세트 효과
속성 공격력 12%
체력 +50
상태이상 저항 무시 1%
모든 스텟 +220
활력 +300
치명타 +600
최대 HP 8000
방어력 2000
PVP 피해 내성 6%
가속 3%
치명타 피해 내성 5%
모든 스텟 +170
모든 공격력 +9%
PVE 피해 내성 9%
활력 +200
적중 +300
모든 공격력 10%
쿨타임 감소 3%
물리 관통력 3.0%
마법 관통력 3.0%
모든 공격력 8%
쿨타임 감소 3%
물리 관통력 3.0%
마법 관통력 3.0%
모든 공격력 6%
쿨타임 감소 3%
물리 관통력 3.0%
마법 관통력 3.0%
PVP 공격력 +1000
PVP 공격력 +500
모든 공격력 6%
쿨타임 감소 3%
물리 관통력 3.0%
마법 관통력 3.0%
속성 공격력 12%
체력 +50
상태이상 저항무시 1%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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